CAFE

댓글

뒤로

문재인 무능론도 이제 그만들했으면

작성자마쿤|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1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공간을찾아서 작성시간26.06.21 뭐가 무능인지 이해를 못하겠음.
    장난도 정도껏 해야지
  • 작성자 행복하끄야 작성시간26.06.21 뉴이재명들은 문재인 때문에 대선 졌다고 하는데
    역대급 퇴임 지지율 못 받아 먹고
    이재명이 음주운전하고 쌍욕 하며 스스로 이미지 깎아 먹은 건 생각도 안 함.
    이것도 문재인 탓임?
  • 답댓글 작성자 서초패왕 항우 작성시간26.06.21 쌍욕은 이재명 입장에서도 그럴 만하긴 했어요... 물론 도덕적인 부분이 문재인에 비하면 확실히 부족하긴 했지만
  • 답댓글 작성자 행복하끄야 작성시간26.06.21 서초패왕 항우 제가 배경을 모르는건 아니에요ㅎ 문제는 그 사건으로 이미지 깎아 먹은 건 본인이라는 것이죠. 뉴이재명들은 이런 일련의 사건은 다 무시하고, 이재명 대선 패배를 죄다 문재인 탓하고 있는데 이게 터무니 없는 소리라는 걸 말하고 싶은 겁니다.
  • 작성자 령채 작성시간26.06.21 1년동안 한 걸 따져도 지금보가 훨씬 낫구만 진짜 민주 정권이니 힘 실어줘야한다 생각해서 뉴재명들 깍아내려도 난리쳐도 참고 있었는데 진짜 짜증..
  • 작성자 죽군이 작성시간26.06.21 코로나 막다가 끝난 정부라 아쉬운 마음뿐이지 절대 무능이 아닌데...
  • 작성자 엿습킨 작성시간26.06.21 진짜 무능했으면 그런 지지율 안나왔겠죠. 대선패배의 책임은 누구보다 후보에게 귀결되는 만큼, 책임이 이재명으로 향하지 않도록 방어막 쳐놓은거라고 봐야죠. 문재인이 그냥 싫은것도 없지는 않은 것 같구요.
  • 작성자 NeverNeverGiveup 작성시간26.06.21 뭐가 무능한지 얶까 오짐 그저 한가지 불만이라면 역적들한테 너무 스윗해서 기어오르게 만든게 문제임
  • 답댓글 작성자 마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이게참 알지만 어쩔수없는측면이있다고 보여지네요 역대 민주당정권들자체가 권력을 절제하기고 하지만 당시 박근혜 탄핵직후 문재인정권의 탄생의 당위성이걸린 문제다보니 더욱더 철처하게 절제하면서 사용하다보니 더 발악하고 기어오른게 아닌가싶네요
  • 답댓글 작성자 NeverNeverGiveup 작성시간26.06.21 마쿤 네 맞아요 한번 달래는 봐야죠 말이라도 한번 해주게는 해야죠 그런데 말하게 해주니까 댐벼서 이모냥 이꼴이 되서 칼쥐어주면 정확하게 요썰고 저썰고 한다 그래서 뽑아줫더니? 사실 나도 요썰고 저기썰고 안하고 말로만 할끄야 이러니 환장할지경이네요
  • 작성자 외로워도슬퍼도나는안울어 작성시간26.06.21 부동산이 커서 그렇지 그렇게 무능까진...
  • 답댓글 작성자 꼬부기 작성시간26.06.21 부동산도 지금이 더 폭등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서초패왕 항우 작성시간26.06.21 그 부동산도 코로나 시기 oecd 기준으로는 상승률이 높은 편은 아니었던... 평균적 지표로 보면 이것조차도 억까였음...

    https://mbiz.heraldcorp.com/article/2665294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마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그부분은 뭐 문재인대통령 본인도 실패했다고 인정하셨으니…
  • 작성자 ppoo 작성시간26.06.21 퇴임 직전보다 지지율 떨어진 것도 무능 프레임으로 악마화해서 그런거지 적당히 좀 했으면
  • 작성자 신길동유망주 작성시간26.06.21 지금까지 봤을때 코스피 지수 더 높다 하나만 문통보다 장점임. 근데 그게 강한 지지로 이어졌냐하면 글쎄올시다죠.
    문통은 코로나 성과를 선거 결과로 가져왔고요. 저는 코로나 대처도 전반기 후반기 나눠서 볼 필요있다 정도 스탠스지만 현재 잼통이 비교 대상이면 문통이 압도적으로 잘했다 봐요.
    부동산도 문통의 코로나 직전까지 시간주고 지켜보는것뿐이지, 지금 당장 네이버 부동산 열어보면 문통'만' 부동산에서 무능했다도 못대는 상황이고요.
  • 작성자 시스템오류 작성시간26.06.21 어이가 없죠. 실정이 없다라고 할 수는 없지만 전체적으로 잘했고, 특히 임기 초 여소야대 임에도 국정을 힘 있게 이끌어갔죠.
    여대야소로 시작한 정부가 개혁과제에 이렇게 소극적인게 유능한건가? 흠...
    외교도 윤석열이랑 비교하니까 잘해보이는 거지 문재인때랑 비교하면 디테일이 떨어짐
    행정력은 분명 있는데, 정치는 못함.
    당대표때 정치 못한다고 했다가 지지자들한테 까였는데, 그때도 지금도 그 생각은 변함이 없음. 이재명은 정치를 못함
  • 작성자 코젤흑맥 작성시간26.06.21 코로나, 외교,일본무역보복 대응,평창올림픽등 너무나 일 잘햇죠. 선진국 진입은 사실 이때 이루어진거죠
  • 작성자 Andrés Iniesta 작성시간26.06.21 무능은 진짜 억까인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