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검찰 모가지 안딸꺼면 정권 바꾼이유가 뭐임?

작성자NeverNeverGiveup|작성시간26.06.21|조회수503 목록 댓글 4

어차피 일반시민들 입장에서는 검찰한테 지배당한 채로 살게 되는건데?

 

투표는 해서 뭐함? 검찰이 골라주고 검찰이 맘에안들면 날리고

 

검찰한테만 고개숙이면 다 되는세상 아님?

 

이건 일을 잘하건 못하건 정책이 좋건 말건 그런문제가 아님

 

근본적인 민주공화정 자체를 흔드는일임

 

공화정을 전복시키려고 했었고 지금도 그러는중인 검찰을 내비둔다?

 

있을 수 없는일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이클캐릭 | 작성시간 26.06.21 나살려줘! 할려고요
  • 작성자러바오 | 작성시간 26.06.21 본인만 최대 피해자인듯 얘기하는 거 보면 뭐.
  • 작성자트렌트 알렉산더 아놀드66 | 작성시간 26.06.21 하ㅜㅜ
  • 작성자베헤그리트 | 작성시간 26.06.21 그거하라고 이재명 뽑았더니 이럴수가 있나요 참담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