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일반시민들 입장에서는 검찰한테 지배당한 채로 살게 되는건데?
투표는 해서 뭐함? 검찰이 골라주고 검찰이 맘에안들면 날리고
검찰한테만 고개숙이면 다 되는세상 아님?
이건 일을 잘하건 못하건 정책이 좋건 말건 그런문제가 아님
근본적인 민주공화정 자체를 흔드는일임
공화정을 전복시키려고 했었고 지금도 그러는중인 검찰을 내비둔다?
있을 수 없는일임
다음검색
어차피 일반시민들 입장에서는 검찰한테 지배당한 채로 살게 되는건데?
투표는 해서 뭐함? 검찰이 골라주고 검찰이 맘에안들면 날리고
검찰한테만 고개숙이면 다 되는세상 아님?
이건 일을 잘하건 못하건 정책이 좋건 말건 그런문제가 아님
근본적인 민주공화정 자체를 흔드는일임
공화정을 전복시키려고 했었고 지금도 그러는중인 검찰을 내비둔다?
있을 수 없는일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