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이재명 대통령 기자회견 보면 쎄하게

작성자코뿔소|작성시간26.06.21|조회수1,652 목록 댓글 14

뭔가 가르치려드는 거 같음

노무현 대통령, 문재인 대통령은 항상 설득하려고 했죠.
기본적인 태도가 설득이었죠.
그런데 이재명 대통령은 말은 국민이 한다고 하면서
행동을 보면 좀 쎄합니다...
"권한을 줬으니 책임을 지겠죠"라는 말을 꽤나 하는데,
이거 본인에게 대입하면 무서워 지는 게 정상일 겁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담곰이 | 작성시간 26.06.21 공무원들 불쌍
  • 답댓글 작성자Declan Rice | 작성시간 26.06.21 진짜 너무 힘듦 ㅠㅠ
  • 작성자운동하는 직장인 | 작성시간 26.06.21 배신하고 등지면 어떻게 되는지 보여줘야죠
  • 작성자둥그리 | 작성시간 26.06.21 성남시장시절부터 그랬죠 사람을 가르치려고 듭니다
  • 작성자NeverNeverGiveup | 작성시간 26.06.21 역적들한테나 맹목적으로 역적편에 서서 똥오줌 못가리는 것들 한테나 가르치고 채찍들면됨 역적들 빠개버리라고 한 일반 국민한테는 그러면 안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