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아직까진 지지율 빠진 게 민주당과 선거때문이라고 착각하겠지만

작성자러바오|작성시간26.06.21|조회수726 목록 댓글 6

그래서 아직도 자신을 확신하고 뉴이재명의 지지가 다수 지지자들이라 믿겠죠ㅋ
정통지지자들이 하는 소리를 그저 일부 반명 친문인 조작세력인 줄 알거고요. 그러니 눈치 안 보고 저러는 거죠.
지지율 신경쓰시는 분이 언제까지 저렇게 다수 당원과 다수의 지지자들 무시할지 궁금하네요ㅋ 조국사면으로도 지지율 조금 떨어졌다고 신경쓰셨다던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스날이누군지아스날? | 작성시간 26.06.21 그럼 그냥 박근혜 시즌2고
    그거 알면서도 뒷거래했으니까 이렇게 자리주는거라고 봄

    이재명이 성남시장하다가 바로 대통령 된것도 아니고 국회에서 몸을 담아봤는데 본인이 고집부리는거 알거임ㅋㅋ 그런데 뭉개버리는거지
  • 작성자공간을찾아서 | 작성시간 26.06.21 한 주에 5퍼씩 빠질듯
  • 작성자담곰이 | 작성시간 26.06.21 리박뉴재명만가지고 지지율30도 못찍을텐데
  • 작성자탱디줴이!! | 작성시간 26.06.21 지지율 주마다 5프로 이상 빠질거같은데요
  • 작성자마쿤 | 작성시간 26.06.21 저는 이상황을 만든것도 대통령이고 풀수있는사람도 대통령이라고 보는데 기본적인 문제의식나 상황인식이 전혀 안돼고있다고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