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차기 국대 감독 누가 했으면 좋겠나요?

작성자Eden Michael Hazard|작성시간26.06.21|조회수280 목록 댓글 11

ㅈㄱ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 작성시간 26.06.21 원래 계약이 아시안컵까지라서 이게 정배긴 함
  • 작성자임중용 | 작성시간 26.06.21 우리 상황에서 A급의 외국인 감독을 데려오긴 어렵고.. 벤투처럼 재기의 열망이 있는 감독을 데려와야 하는데 축협이 그럴 의지와 능력이 있을런지..
  • 작성자萬事亨通 | 작성시간 26.06.21 제대로된 협회장이 와서 좋은 비젼을 제시하는게 우선이지만 그래도 외국인 감독이 왔으면 하는 바램임
  • 작성자Chelsea fc | 작성시간 26.06.21 포옛 나쁘지 않다 봄
  • 작성자민메이 | 작성시간 26.06.21 포옛..다시한국와줄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