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그래서 국힘 뽑게?

작성자유재석과 꿈꾸는 라디오|작성시간26.06.21|조회수1,188 목록 댓글 34

이딴 건방진 마인드가 기저에 쫙 깔린게
뉴를 비롯한 저 세력의 생각인거 같음
진짜 줜나 건방짐ㅋㅋ 표 맡겨 놓음?
적어도 너네한텐 표 안 줘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ppoo | 작성시간 26.06.21 이미 코어지지층인 4050은 이전에도 민주당 안뽑은 사례가 있는데 진성 민주당 지지자가 민주당만 뽑는줄 아나봐
  • 작성자몽키.D.루피 | 작성시간 26.06.21 정동영때를 잊엇나 ㅋㅌㅋ 정동영계 사람이 ㅋㅋㅋㅋ
  • 작성자K. Mbappe | 작성시간 26.06.21 이번 지선때 민주당 국힘 개혁신당 무효표 다 했음ㅋㅋ..
  • 작성자아마테라스 | 작성시간 26.06.21 조국당 뽑아야겟다..
  • 작성자이게뭔일이람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냥 안 뽑아 주는걸 걱정해야 할텐데? 저쪽은 나라 팔아먹어도 뽑아주는 것들인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