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브레이킹 배드 재밌나요?

작성자한로로로2|작성시간26.06.21|조회수119 목록 댓글 9

매번 보다가 하차 보다가 하차 하는데 그렇게 명작이라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스마일리 | 작성시간 26.06.21 사울이 더 재밌음 ㅋㅋㅋ
  • 작성자리버풀이유 | 작성시간 26.06.21 명작임
  • 작성자꼬부기 | 작성시간 26.06.21 5번정도 시도했는데 실패 ㅋㅋ
  • 작성자아스날이누군지아스날? | 작성시간 26.06.21 걍 유튜브 요약본으로 보세요
    그러고 n회차하는게 더 꿀잼
  • 작성자WinTheGuns | 작성시간 26.06.21 저도 시즌2 보다가 접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