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킹 배드 재밌나요? 작성자한로로로2|작성시간26.06.21|조회수119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매번 보다가 하차 보다가 하차 하는데 그렇게 명작이라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스마일리 | 작성시간 26.06.21 사울이 더 재밌음 ㅋㅋㅋ 작성자리버풀이유 | 작성시간 26.06.21 명작임 작성자꼬부기 | 작성시간 26.06.21 5번정도 시도했는데 실패 ㅋㅋ 작성자아스날이누군지아스날? | 작성시간 26.06.21 걍 유튜브 요약본으로 보세요그러고 n회차하는게 더 꿀잼 작성자WinTheGuns | 작성시간 26.06.21 저도 시즌2 보다가 접었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