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닝하고 왔는데ㅋ 작성자흥민쓰|작성시간26.06.21|조회수13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초딩 애기가 자전거 타고 지나가는데 익숙한 음악이 들리더라구요ㅋ프리스타일 Y 였어요ㅋㅋ어떻게 이 노래를 알고 들을까 싶었는데 아이 부모님이 저랑 비슷한 또래이신 듯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