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4개월 뒤면 입사 2년되는데 얼마안남은건가요? 많이 남은건가요?

작성자일요일|작성시간26.06.21|조회수171 목록 댓글 2

잠시 쉬고싶네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캡틴 차박손 | 작성시간 26.06.21 만약 이직하시더라도 2년은 채우는게좋아요
    3년이면 더좋고요
  • 답댓글 작성자일요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지금 업무경력으로는 안갈까해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