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개월 뒤면 입사 2년되는데 얼마안남은건가요? 많이 남은건가요? 작성자일요일|작성시간26.06.21|조회수17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잠시 쉬고싶네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캡틴 차박손 | 작성시간 26.06.21 만약 이직하시더라도 2년은 채우는게좋아요3년이면 더좋고요 답댓글 작성자일요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지금 업무경력으로는 안갈까해서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