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금방 진해 스XX올 초밥 뷔페 갔다왔네요

작성자넥슨|작성시간26.06.21|조회수339 목록 댓글 9

요즘 유투브에 핫하길래 집에서 20분거리라 갔다왔는데 찍은 사진이 없어서 아쉽...
주말 공휴일 디너 32,900원인데 개인적으로 쿠우쿠우보다 낫네요. 생연어장, 전복장, 암꽃게찜, 바다장어구이 이것만 먹고와도 본전 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불혹리스너 | 작성시간 26.06.21 그바르디올 밖에 생각이 안나지 왜 ㅠㅠ
  • 답댓글 작성자넥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역시 락싸 ㄷㄷㄷㄷ
  • 답댓글 작성자흥민쓰 | 작성시간 26.06.21 방심하다 터짐ㅋㅋㅋㅋㅋㅋ
  • 작성자Emma Stone | 작성시간 26.06.21 지금 출발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넥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왜케 늦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