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 약 한달 남음
사람 많고 복잡한 곳말고 적당히 한가한 곳으로 알아보는중
인제 나이 먹어갈수록 복잡한거 싫음
아니 어렸을때도 안좋아 한듯
어차피 자차 타기 시작한 이후부터는 어디든 다 이동가능하니
이사 한번하면서 짐좀 많이 줄이고
어차피 에어컨 소파등 그대로 쓰신다고 하셔서 생각보다 짐이 많이 줄긴했으니
주택 짓고 내년에 다시 최종적으로 이사하면 될듯
다음검색
이사 약 한달 남음
사람 많고 복잡한 곳말고 적당히 한가한 곳으로 알아보는중
인제 나이 먹어갈수록 복잡한거 싫음
아니 어렸을때도 안좋아 한듯
어차피 자차 타기 시작한 이후부터는 어디든 다 이동가능하니
이사 한번하면서 짐좀 많이 줄이고
어차피 에어컨 소파등 그대로 쓰신다고 하셔서 생각보다 짐이 많이 줄긴했으니
주택 짓고 내년에 다시 최종적으로 이사하면 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