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한국나이 37살 남자 자기관리 잘하고 있는건지 한번만 봐주세요!

작성자인천유나이티드love|작성시간26.06.21|조회수810 목록 댓글 27

그리고 혹시 추가로 하면 좋은것들 뭐든 조언부탁드립니다! 

 

올해는 꼭 여자친구 사귀고 결혼도 하고싶습니다...ㅠㅠㅠ

 

수염레이저제모 10회차 결제후 4회차 완료 

6주에 한번씩 눈썹디자인 및 왁싱하러 샵에 감 

3주에 한번 머리커트 및 옆머리 다운펌 그리고 3개월에 한번씩 앞머리 c컬펌

매일 아침 탈모약 먹기 (4년째)

6개월에 한번씩 사걱턱 보톡스 및 침샘 보톡스 맞기 

저녁에 샤워 매일하고 저녁에 마스크팩하기 

코털제거기로 매일 코털제거 및 손톱발톱 일주일에 한번씩 깍기 

외출 및 출근시 선크림 및 비비 파운데이션 바르기 

존바바톤스 향수 매일 뿌리기 

옷 깔끔하게 입기 및 분기마다 옷구매 

주3회 하루 한시간 웨이트 트레이닝 하고 단백질음료 마시기 및 주1회 2시간 런닝유산소 

 

일단 생각나는대로 적긴했는데 이정도면 충분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벨트터졌다는데요 | 작성시간 26.06.21 인천유나이티드love 전혀요ㅋㅋ 피부 좋은것도 아니고해서..
  • 작성자노래는 윤하가 최고이올시다 | 작성시간 26.06.21 다운펌이나 컬펌 같은거 자주하면 모발에 엄청 안좋지 않나요?.. 더군다나 탈모약까지 드시는데..
  • 답댓글 작성자인천유나이티드lov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래도. 포기안되더라구요
  • 작성자내일해야지 | 작성시간 26.06.21 모임 같은거 많이 하셔여
  • 답댓글 작성자인천유나이티드lov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뭐가좋을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