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성시경은 단독으로는 참 좋은 목소린데 듀엣으로는 진짜 잘어울리는 여자상대를 찾기가 힘든거같음

작성자잔소리 봇|작성시간26.06.21|조회수236 목록 댓글 3

웬만한 여자가수 다 안어울리는거같음

엄청 노래 잘하는 가수랑 이번에 또 듀엣 냈는데

목소리 너무 안어우러지네요

두 목소리가 다 잘 안들리는 느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운중천고라니 | 작성시간 26.06.21 그대네요
  • 작성자내일해야지 | 작성시간 26.06.21 그대네요 잊지 말기로 해 크리스마스니까

    다 좋음여
  • 답댓글 작성자잔소리 봇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이거참 외람되지만 저는 아이유랑도 권진아랑도 잘 안붙는 목소리라고 생각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