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은 단독으로는 참 좋은 목소린데 듀엣으로는 진짜 잘어울리는 여자상대를 찾기가 힘든거같음 작성자잔소리 봇|작성시간26.06.21|조회수23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웬만한 여자가수 다 안어울리는거같음엄청 노래 잘하는 가수랑 이번에 또 듀엣 냈는데목소리 너무 안어우러지네요두 목소리가 다 잘 안들리는 느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운중천고라니 | 작성시간 26.06.21 그대네요 작성자내일해야지 | 작성시간 26.06.21 그대네요 잊지 말기로 해 크리스마스니까다 좋음여 답댓글 작성자잔소리 봇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이거참 외람되지만 저는 아이유랑도 권진아랑도 잘 안붙는 목소리라고 생각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