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왜 일요일 밤만 되면 센치해지지 ㅋㅋ

작성자노래는 윤하가 최고이올시다|작성시간26.06.21|조회수178 목록 댓글 9

하아.. 감성적이게 되고 내일이 월요일이라는 사실에 우울증이 생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억삼이 | 작성시간 26.06.21 60대 중반쯤 되면 매일 그런 날을 맞게 되실 겁니다.
    해질녘에 무심코 석양을 바라볼 때마다 뭐라 형용할 수 없는 아득함에 잠겨들 때가 많습니다.
  • 작성자리오넬 만길 | 작성시간 26.06.21 저는 킬로그램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노래는 윤하가 최고이올시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리오넬 만길 | 작성시간 26.06.21 노래는 윤하가 최고이올시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Clarence Seedorf | 작성시간 26.06.21 출근크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