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닝하는 중엔 앞에서 뛰는 사람 냄새가 느껴짐 작성자개밥|작성시간26.06.21|조회수586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화장품 냄새, 향수, 땀냄새 등등 난 속이 안좋아서 러닝할때 트름을 그렇게 함 뒷 사람에게 겁나 미안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축구학개론 | 작성시간 26.06.21 𐨛 ヲ𐌅 𐨛 ヲ 𐌅 𐨛 ヲ 𐌅 𐨛 ヲ 𐌅 𐨛 ヲ 작성자운동하는 직장인 | 작성시간 26.06.21 저는 가끔 마주치는 러너들이 화이팅 해줄때 뭔가 벅차오름 ㄷㄷ 답댓글 작성자Liverpool FC | 작성시간 26.06.21 저도 ㅋㅋ그냥 꾸벅 목례 정도만 나누는데도 너무 기분 좋음 ㅋㅋ 작성자간지수 | 작성시간 26.06.21 저도 트름 난리도 아냐아ㅏ아 작성자전소영 | 작성시간 26.06.21 + 방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