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오늘 단시간에 많이 때려 먹은듯

작성자Phoebe Philo|작성시간26.06.21|조회수150 목록 댓글 3

3시 첫끼 굽네 오리지널 한마리반시켜서 둘이 나눠먹음
4시30분 카페가서 케이크 2개 둘이 나눠먹음
7시 30분 복숭아 하나 나눠먹음
네시간 반동안 계속 배부름
근데 또 들어가는게 대단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내일해야지 | 작성시간 26.06.21 더먹어여
  • 작성자밀키스 | 작성시간 26.06.21 10시 다되가니 또 한끼하실때 됫네용 핏자갑시당~~~
  • 작성자Clarence Seedorf | 작성시간 26.06.21 지금 운동중인데
    님 글보고 노티드 도나츠 남은거 생각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