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락싸 월톡에서 이런저런 글쓰면서 맘이 풀리네요

작성자캐스커|작성시간26.06.21|조회수207 목록 댓글 3

같은 뜻 가지신 분들이랑
같이 홍이랑 몽 욕하니까
맘이 좀 풀리네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ityhunter | 작성시간 26.06.21 축구를 볼 줄 안다면 몽과 홍은 뒤지게 까여야죠
  • 작성자내일해야지 | 작성시간 26.06.21 홍몽은 까야제맛
  • 작성자개뱅이 | 작성시간 26.06.21 사람 아닌 새끼덜 데려온 사람 아닌 새끼니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