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소개팅녀랑 애프터하는데 반딧불이 보러 가기로 했아요

작성자민병관|작성시간26.06.21|조회수675 목록 댓글 20

분위기가 괜찮아서

사실 삼프터나 사프터때 보면서 고백하고 싶었는데
반딧불이 체험이 곧 마감이어서 애프터때 보기로 했네요..

밤 숲길에 같이 걸으면 손잡아질거같은데
아직은 참아야겠죠?

오랜만에 가슴이 두근두근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22 new 꼭 성공하시길 ㅎㅎ
  • 답댓글 작성자민병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좋은소식으로 돌아올게요 ㅎㅎ
  • 작성자시릴라 | 작성시간 26.06.22 new 어디로 보러가세요? 반딧불 보기가 엄청 힘들어서 궁금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민병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제주도에 살고있어요 ㅎㅎ 곶자왈 인근에 반딧불 보는 프로그램이 6월달에만 진행해요!
  • 작성자가람 | 작성시간 26.06.22 new 웃지마 민병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