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가 괜찮아서
사실 삼프터나 사프터때 보면서 고백하고 싶었는데
반딧불이 체험이 곧 마감이어서 애프터때 보기로 했네요..
밤 숲길에 같이 걸으면 손잡아질거같은데
아직은 참아야겠죠?
오랜만에 가슴이 두근두근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H_Crespo 작성시간 26.06.22 new
꼭 성공하시길 ㅎㅎ
-
답댓글 작성자민병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좋은소식으로 돌아올게요 ㅎㅎ
-
작성자시릴라 작성시간 26.06.22 new
어디로 보러가세요? 반딧불 보기가 엄청 힘들어서 궁금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민병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제주도에 살고있어요 ㅎㅎ 곶자왈 인근에 반딧불 보는 프로그램이 6월달에만 진행해요!
-
작성자가람 작성시간 26.06.22 new
웃지마 민병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