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하와수 채널에 도니 나와서 폭로(?)하는데 무도 제작진 ㄷㄷ이네요

작성자엘살바도르|작성시간26.06.22|조회수1,194 목록 댓글 10

뉴욕 촬영 때 5일간 7시간 취침
봅슬레이 촬영 때 도니 아팠는데 병원 안보내줌

아직도 얘기하는거 보면 쌓인게 많은듯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잠이부족해 | 작성시간 26.06.22 new 연락합니다. 방송에서도 몇번 언급했어요. 정형돈 취했을때마다 유재석이라던지 무도멤버들한테 연락한다고도 했고 그리고 영상에 가장 화났던게 제작진인데 그렇게 사이 안좋았으면 작년에 정형돈이 테오피디 프로그램에 출연을 안했을거임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엘살바도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잠이부족해 앗 그렇군요
    정정 감사 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메시도르 | 작성시간 26.06.22 new 잠이부족해 아 그냥 방송만 같이 안하지 사적으로는 연락 하는군요. 정확한 정보 감사합니다!
  • 작성자인생은타이밍 | 작성시간 26.06.22 new 이미 너무 고생한거 몇번 말했죠
  • 답댓글 작성자엘살바도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계속 말해도 또 말하는거 보면 거의 한이 맺힌듯 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