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누가 제 차를 부딪히고 이런 메모를 남겼는데..

작성자넥슨|작성시간26.06.22|조회수604 목록 댓글 6

단지 안에 안대고 밖에 세웠더니ㅠㅠ 비가 와서 다 젖긴했고 휴지에 이런 메모를 해뒀는데 출근이라 바빠서 어디 부위인지 제대로 확인도 못했거든요.. 보통 부딪히고 바로 연락줘야하는거 아닌가요? 어떻게 처리해야되나요. 일단 부딪힌 부위부터 살펴봐야하는건지... 이런 경우는 처음이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넥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네 지금은 리더기가 없어서ㅠㅠ 나중에 확인해야할 것 같아요 용량 초과돼서 삭제될까봐 전원은 꺼두었습니다.
  • 작성자FCAmistad | 작성시간 26.06.22 new 급한일이 있거나 연락이 안되서 그랬나보네요 차 살펴보시고 보험접수 하고 차 고치시면 될듯 맘은 아프지만
  • 답댓글 작성자넥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네 감사합니다 안그래도 통화하니 볼일이 바쁘다고 급하게 그냥 왔다더라구요
  • 작성자새벽에 | 작성시간 26.06.22 new 블박보시고 영상 일단 확보하시구요 사고부위 찍어두시고 일단 전화해서 가해차주가 자기 보험사에 접수를 해야죠.. 그러면 보험접수번호가 나와요 그번호 나오면 그번호가지고 공업사나 센터가서 그 접수번호로 고치고 렌트랑 차 받으면 됩니다 가해차주 전화해서 보험사고접수 해달라고 하고 접수번호 받으세요
  • 답댓글 작성자넥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와 감사합니다. 가해차주랑 오전에 우선 통화는 했는데 운전석쪽에 부딪혔다는데 표가 거의 안나네요... 일단 다시 한번 살펴봐야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