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지 안에 안대고 밖에 세웠더니ㅠㅠ 비가 와서 다 젖긴했고 휴지에 이런 메모를 해뒀는데 출근이라 바빠서 어디 부위인지 제대로 확인도 못했거든요.. 보통 부딪히고 바로 연락줘야하는거 아닌가요? 어떻게 처리해야되나요. 일단 부딪힌 부위부터 살펴봐야하는건지... 이런 경우는 처음이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넥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네 지금은 리더기가 없어서ㅠㅠ 나중에 확인해야할 것 같아요 용량 초과돼서 삭제될까봐 전원은 꺼두었습니다.
-
작성자FCAmistad 작성시간 26.06.22 new
급한일이 있거나 연락이 안되서 그랬나보네요 차 살펴보시고 보험접수 하고 차 고치시면 될듯 맘은 아프지만
-
답댓글 작성자넥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네 감사합니다 안그래도 통화하니 볼일이 바쁘다고 급하게 그냥 왔다더라구요
-
작성자새벽에 작성시간 26.06.22 new
블박보시고 영상 일단 확보하시구요 사고부위 찍어두시고 일단 전화해서 가해차주가 자기 보험사에 접수를 해야죠.. 그러면 보험접수번호가 나와요 그번호 나오면 그번호가지고 공업사나 센터가서 그 접수번호로 고치고 렌트랑 차 받으면 됩니다 가해차주 전화해서 보험사고접수 해달라고 하고 접수번호 받으세요
-
답댓글 작성자넥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와 감사합니다. 가해차주랑 오전에 우선 통화는 했는데 운전석쪽에 부딪혔다는데 표가 거의 안나네요... 일단 다시 한번 살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