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예전에 러브버그 없을땐 벌레들이 주로 산이나 하천같은 뭔가 도심엔 없다는건 아니지만 많은곳이 있었는데 러브버그는 여기가 대체 어딘가 싶을정도로 길가는데도 너무 많아서 진짜 개빡침ㅂㄷㅂㄷ 뭐 어지간히 있어야 피해라도 가는데 피할수도없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짜스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옷에 너무 붙어요ㅋㅋ
-
작성자광배근 작성시간 26.06.22 new
이번에 인천 계양 쪽 인스타보니까 방역 잘했는지 작년처럼은 아니던데요
-
답댓글 작성자짜스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모르겠어요ㅋㅋ 동네에 갑자기 며칠사이로 많아짐
-
작성자귀염둥이 작성시간 26.06.22 new
인천 작년에 ㅈㄴ많았는데 올해 안보이는거보면 서울 경기로 옮겨간듯
-
답댓글 작성자짜스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듣기론 작년까지 안보이던곳에서도 보이기 시작했다는 기사는 본적있긴한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