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근데 러브버그는 개빡치는게 어딜가도 많음

작성자짜스파|작성시간26.06.22|조회수334 목록 댓글 10

뭐 예전에 러브버그 없을땐 벌레들이 주로 산이나 하천같은 뭔가 도심엔 없다는건 아니지만 많은곳이 있었는데 러브버그는 여기가 대체 어딘가 싶을정도로 길가는데도 너무 많아서 진짜 개빡침ㅂㄷㅂㄷ 뭐 어지간히 있어야 피해라도 가는데 피할수도없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짜스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옷에 너무 붙어요ㅋㅋ
  • 작성자광배근 | 작성시간 26.06.22 new 이번에 인천 계양 쪽 인스타보니까 방역 잘했는지 작년처럼은 아니던데요
  • 답댓글 작성자짜스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모르겠어요ㅋㅋ 동네에 갑자기 며칠사이로 많아짐
  • 작성자귀염둥이 | 작성시간 26.06.22 new 인천 작년에 ㅈㄴ많았는데 올해 안보이는거보면 서울 경기로 옮겨간듯
  • 답댓글 작성자짜스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듣기론 작년까지 안보이던곳에서도 보이기 시작했다는 기사는 본적있긴한듯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