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그렇게 남탓에 다른 원인 찾아서 자기위안을 하면 어디까지 내려갈지 예측도 안될텐데
이렇게 몇 주 더 흐르면 하락한 지지율이 굳혀지고 민주당 지지자들과 완전히 분리될텐데, 대통령의 이번 인선과 SNS 글을 보니 코스피와 뉴이재명만 보고 갈 생각인 것 같네요.
많은 분들이 동의하진 않았지만 이제 민주당-정부-야당 이렇게 3 정치세력으로 나누는 게 맞아 보이네요.
다음검색
계속 그렇게 남탓에 다른 원인 찾아서 자기위안을 하면 어디까지 내려갈지 예측도 안될텐데
이렇게 몇 주 더 흐르면 하락한 지지율이 굳혀지고 민주당 지지자들과 완전히 분리될텐데, 대통령의 이번 인선과 SNS 글을 보니 코스피와 뉴이재명만 보고 갈 생각인 것 같네요.
많은 분들이 동의하진 않았지만 이제 민주당-정부-야당 이렇게 3 정치세력으로 나누는 게 맞아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