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에 아기 깨서 밥먹이고 같이 노는데 계속 안보임
보통은 어디 구석에 있다가도 나와서 얼굴은 비추는데 9시까지 안보이는거
식은땀나서 이방 저방 둘러보고 설만 내가 새벽배송 박스 둘여올때 나갔다 생각하고
소파뒤에 보니까 눈말똥 뜨고 챠다보고있음
후.. 노묘라서 요즘 걱정인데 심장 철렁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Phoebe Phil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맞아여... 애기 등원시키고 오니까 야옹~?ㅋㅋㅋㅋㅋㅋ 야 너 !! 이 소리부터 나옴 ㅋㅋㅋ
-
작성자독거노인 작성시간 26.06.22 new
뭔일잇냥? 이럼ㅋㅋㅋㅋ 노묘라니 건강하게 지내면 좋겟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Phoebe Phil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합니다 우리 할버냥 ㅠㅠ
-
작성자채화 작성시간 26.06.22 new
헉 진짜 식겁했을듯여
-
답댓글 작성자Phoebe Phil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고양이 키우면 간혹 생기는 식겁한 일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