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뉴이재명이라는 이름만 빼고보면 걍 국힘임

작성자아스날이누군지아스날?|작성시간26.06.22|조회수545 목록 댓글 7

김어준 공격
문재인 공격
민주당 공격

누가봐도 국힘이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Wayne Rooney 8 | 작성시간 26.06.22 new 노무현재단, 유시민공격..ㅜ
  • 작성자베놈베놈 | 작성시간 26.06.22 new 국힘 공격 안하고 민주당 인물들 공격하는거보면 ㄹㅇ
  • 작성자bluefever_ | 작성시간 26.06.22 new 원래 한동훈 팬클럽이었잖아요 ㅋㅋ
  • 작성자쑤웅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냥 뉴이재명=국힘쁘락지
  • 작성자cityhunter | 작성시간 26.06.22 new 국힘 재건이 힘드니깐 민주당 분열시키려는 놈들이죠 근데 그걸 통합해줘야 한다느니 이런 소리나 해대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