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집토끼가 대통령 집토끼임? 작성자쑤웅|작성시간26.06.22|조회수39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민주당, 크게 보면 민주진영 집토끼인건데. 왕 모시고 사는 것도 아니고, 지지자들 맘에 안들면 지지율 떨어지는건 당연하지. 집토끼들이 1년동안 흐린눈 하면서 참아준것도 대단하다고 생각이듭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bluefever_ | 작성시간 26.06.22 new 사고 자체가 다름. 자꾸 정치적 인물을 추앙하고, 맹목적으로 따르려고 하는 사람들이 많은듯. 민주 지지층은 가치와 시스템을 중요시 하는건데.. 그리고 그 가치와 시스템을 존중해주는 인물을 좋아하는거고.. 답댓글 작성자내일해야지 | 작성시간 26.06.22 new 이재명 : 도구로 써라도구가 말을 안듣는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