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부동산 정책 이광수 대표가 말하는데로 하는게 맞는지 저는 잘 모르겠네요

작성자톰 스파이더맨|작성시간26.06.22|조회수546 목록 댓글 6

이광수대표 부동산 관련해서 처음에는 믿는쪽이였는데 시간 지나고 보니까 잘모르겠습니다
부동산은 글쎄지만 주식이야기는 참고 하는편 입니다


이광수 보유세 세금올려서 잡아야한다 비거주 1주택도 예외 없이 해야 한다고 이야기 하는데 잘모르겠습니다

내 주변에 비거주 1주택 많아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비거주 해당하는 지인 총선때 민주당 투표 안한다고 하네요(대선때 이재명 투표하신분 입니다)

OECD 세금 부담률 보면 보유세 올려서 잡아야 하는게 맞는데 문제는 실거주 하고 있는 사람들 집값올라서 재산세 오르는거 때문에 싫어하는분 있습니다

조세저항이라고 해야 하나 이런거 만만치 않네요 맘카페에 기득권 투기세력도 있구요

정부 여당 부동산 정책진짜 변화 필요합니다 이대로 가면 총선 대선 장담못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 Mbappe | 작성시간 26.06.22 new 갠적으로 부동산의 이광수는 걍 안듣습니다
    하도 안맞는 말을 많이 들어서 다른 말도 맞는지 틀린지 판단해볼 생각도 안드는 케이스
    그리고 내가 손해보는건 싫은게 당연한 마음이지 오히려 대의를 위해 내 손해를 감수하는게 당연한건 아니기 때문에 저항은 너무 분명한것..
  • 답댓글 작성자행복하끄야 | 작성시간 26.06.22 new 222 맨날 틀림
  • 작성자Apink은지 | 작성시간 26.06.22 new 집 없는 다수를 위해서는 저 이야기가 맞죠.
    자도 비거주 1주택이지만 충분히 용인 가능한 부분인거 같은데요???
    그냥 모든 뇌가 개인 욕심으로 쏠리는거 같아서 안타까울뿐입니다. (주식이 잘되니, 그런 조세를 투자하고 싶은 마음에서 오는 철저하고 심각한 이기주의 같습니다)
    물론 신혼 특공등에 대한 우대는 오히려 늘릴 필요는 있어보이구요.
  • 작성자jg421 | 작성시간 26.06.22 new 근데 저게 맞는 거임 비거주인데 왜 들고 있나요
  • 답댓글 작성자Cody Rhodes | 작성시간 26.06.22 new 들고있는 이유는 많죠. 해외근무부터 시작해서. 당장 대통령도 들고계신데요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