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코스피가 큰 성과도 맞고 ai 외교 성과들 있었음

작성자내일해야지|작성시간26.06.22|조회수435 목록 댓글 2


근데 결국 그 수혜들은 보편적으로 돌아가지 않는다고 봐야함

주식을 하는 사람도 여전히 대다수가 아니고

그마저도 반도체 위주의 상승이라 이것도 고려해야함
(이건 전세계적으로 다 같다고는 봅니다)

저도 주식으로 수익내고 있는 사람이지만

주식도 튼튼하게 바로잡은 국가를 기반으로

올라가야지 다 의미가 있는거지

또 내란 일어날까봐 걱정하는 국가 그대로 가면

무슨 큰 의미가 있겠음요

수억을 번들 내가 살아갈 국가가 건강해야지


박근혜 때도 탄핵 당해서

계엄 문건 만들어놓고 못 한거나

윤석열이 계엄 실행하고 실패한거나

그 권력의 핵심집단이 생존하게되면

정권 뺏기고 실패하지 않는 내란이 될 수 있는거

불안해서 살겠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톰 스파이더맨 | 작성시간 26.06.22 new 제가 하고싶은말 정확히 이야기 해주셨네요

    주식관련부분 매우 공감하는게 돈 많이 넣고 버는사람들이나 체감 하고 있죠 이것도 분배 해야 하는데 쉽지가 않음
  • 답댓글 작성자내일해야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큰금액은 아니지만 수익률로는 꽤 내고 있는편인데

    주식시장 성장에 매몰되면 안된다 봐요

    정권 출범 이후 증권시장 관련 법안이나 푸시도 중요했지만 애초에 반도체 기반 산업의 사이클 기반 수익구조가 변하기도 했고, 워낙 저평가에 내란 정국 거치며 바닥의 바닥을 다졌던 것도 폭발적인 상승에 한 몫했죠

    상승할 여력은 충분했던거라 오로지 정부 만의 공으로 돌릴 순 없는 부분이죠

    잘한 건 맞지만 이전이 워낙 비정상적인 시장이었고 국가 상황이었던 점도 분명히 고려해야함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