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모 연사가
"우리나라 경제규모상 조중동 세 곳이 다 종합편성채널을 만들어버리면 무조건 한 곳은 망하게 돼있다. 광고료를 최대로 계산해봐도 2개까지 가능하다고 한다."
라고 해서 '그런갑다.' 하면서 들었거든요.
지금 JTBC 박살나는거 보니까 뭔가 신기하네요.
다음검색
그때 모 연사가
"우리나라 경제규모상 조중동 세 곳이 다 종합편성채널을 만들어버리면 무조건 한 곳은 망하게 돼있다. 광고료를 최대로 계산해봐도 2개까지 가능하다고 한다."
라고 해서 '그런갑다.' 하면서 들었거든요.
지금 JTBC 박살나는거 보니까 뭔가 신기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