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한 17년 전쯤?? 민언련 시민 대상 강연 들으러간 적 있었는데

작성자카리나 네뷸라|작성시간26.06.22|조회수169 목록 댓글 2

그때 모 연사가
"우리나라 경제규모상 조중동 세 곳이 다 종합편성채널을 만들어버리면 무조건 한 곳은 망하게 돼있다. 광고료를 최대로 계산해봐도 2개까지 가능하다고 한다."
라고 해서 '그런갑다.' 하면서 들었거든요.
지금 JTBC 박살나는거 보니까 뭔가 신기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령채 | 작성시간 26.06.22 new 근데 네군데 중에 중앙이 망할 줄이야...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월화수목금토일 | 작성시간 26.06.22 new 그 땐 OTT, 유튜브도 감안 안했을 테니 앞으로 더 망할 수도 있겠네요
    사실 채널A, TV조선, MBN 다 망해도 좋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