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스는 너무 비싸서 엄두가 안나서 패스하고
엑박으로 해볼까 하는데 시리즈 S인가
저거는 좀 후져요?
아니면 갠찮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Paul Dummet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넘비쌈 요즘
-
작성자Bibendum 작성시간 26.06.22 new
시리즈 X대비 스펙도 쳐지고 용량도 적어요,
아이폰 256GB와 128GB의 차이라고 생각하셔도 될 듯 -
답댓글 작성자Paul Dummet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ㅠㅠㅠ 플스 중고로 사야겟어요
-
작성자귀염둥이 작성시간 26.06.22 new
플스중고로 사고 지티에이만하고 싹 팔면
-
답댓글 작성자Paul Dummet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ㅠㅠ혼날듯 와이프한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