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GTA6 나오면 할라카는데 엑박이요

작성자Paul Dummett|작성시간26.06.22|조회수361 목록 댓글 10

플스는 너무 비싸서 엄두가 안나서 패스하고

엑박으로 해볼까 하는데 시리즈 S인가
저거는 좀 후져요?
아니면 갠찮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Paul Dummet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넘비쌈 요즘
  • 작성자Bibendum | 작성시간 26.06.22 new 시리즈 X대비 스펙도 쳐지고 용량도 적어요,
    아이폰 256GB와 128GB의 차이라고 생각하셔도 될 듯
  • 답댓글 작성자Paul Dummet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ㅠㅠㅠ 플스 중고로 사야겟어요
  • 작성자귀염둥이 | 작성시간 26.06.22 new 플스중고로 사고 지티에이만하고 싹 팔면
  • 답댓글 작성자Paul Dummet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ㅠㅠ혼날듯 와이프한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