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내부에서도 반발이라니 개판이네오

작성자내일해야지|작성시간26.06.22|조회수808 목록 댓글 3



한겨울에 바들바들 떨며 흔든

내 응원봉의 결과물이 이리 처참할 줄이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녀시대 윤아 | 작성시간 26.06.22 new 우리가족 다 같이 가서 감기 제대로 걸려서 거의 드러누웠는데 이꼬라지라니 ㅋㅋㅋ
  • 작성자몽벼리 | 작성시간 26.06.22 new 제가 부끄럽지만 경제라도 살려라 라고 하며 이명박 뽑았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다시 느꼈습니다. 능력을 보기 이전에 올바른 철학과 가치관에 대해서 판단하는게 얼마나 중요한지 말이죠.김대중 노무현 문재인으로 이어져온 민주당 정신이 왜 중요한지 그리고 그걸 지키는게 실용주의보다 더 우선순위여야 하는지에 대해서도 다시 깨닫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 작성자엽쌤 | 작성시간 26.06.22 new 고집이 똥고집이네요 아주
    세상 혼자 잘났나 참모들 이야기 안듣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