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헤드셋 착용하고 게임하네요??
혹시 스피커로 게임하면 민폐인 분위기인가요?
게임은 피파 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크로스가크로스올리네 작성시간 26.06.22 new
피방마다 분위기 달라서 헤드셋 써야하면 쓰시는게
-
작성자카리나 네뷸라 작성시간 26.06.22 new
스피커로 해도 됩니다
-
작성자박상미 작성시간 26.06.22 new
스피커도 돼죠
-
작성자외데goal 작성시간 26.06.22 new
헤드셋은 필요한 사람들만 쓰면 됩니당
-
작성자스티키 작성시간 26.06.22 new
스피커로 해도 되긴 하는데 스피커로 게임하실 땐 볼륨을 좀 낮추시는 매너는 보여주셔야... 개인적으로 스피커로 게임하는 건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일부 사람들이 스피커로 게임하면서 볼륨까지 최대로 맞춰놓고 게임해서 진짜 짜증났던 경험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