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오랜만에 피시방왔는데

작성자이강모|작성시간26.06.22|조회수177 목록 댓글 8

다 헤드셋 착용하고 게임하네요??
혹시 스피커로 게임하면 민폐인 분위기인가요?
게임은 피파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크로스가크로스올리네 | 작성시간 26.06.22 new 피방마다 분위기 달라서 헤드셋 써야하면 쓰시는게
  • 작성자카리나 네뷸라 | 작성시간 26.06.22 new 스피커로 해도 됩니다
  • 작성자박상미 | 작성시간 26.06.22 new 스피커도 돼죠
  • 작성자외데goal | 작성시간 26.06.22 new 헤드셋은 필요한 사람들만 쓰면 됩니당
  • 작성자스티키 | 작성시간 26.06.22 new 스피커로 해도 되긴 하는데 스피커로 게임하실 땐 볼륨을 좀 낮추시는 매너는 보여주셔야... 개인적으로 스피커로 게임하는 건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일부 사람들이 스피커로 게임하면서 볼륨까지 최대로 맞춰놓고 게임해서 진짜 짜증났던 경험이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