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대통령이 이렇게 말하면 다 눈감아줄거라 생각했어?
정청래 연임되면 나간다고 썰이 도네?
야 그럼 쉽게 대통령이랑 송잡고 나가서 당을 만들어서 대표도 하고 장관도 하고 다해 ㅋㅋㅋㅋ뭣하러 민주당에 남아서 사서 고생해?
왜???지금 나가자하면 아무도 안나갈꺼같아서 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주당 당원이 호구로 보이드나?
너네 갘은 애들 쳐내면서 여기까지 온사람들이야 ㅋㅋㅋㅋㅋㅋㅋ
봉합이 안된다면 피는 흘리고 뼈 아프겠지만
더 강하게 돌아올수있어 한번 아프면 그만이야
썩 꺼져 ㅋㅋㅋㅋ
지지율 안나오고 여론도 너네 뜻대로 안굴러가니 죽겠지???아직 시작도 안했다
유시민작가님이 왜 지금까지 조용할까?
아마도 내 생각엔 지금 너네가 싸지른똥 다
모니터링하고 정리하고 있을꺼야
정리끝나고 등장하면 바닥인줄 알았던 지지율
지하실 뚫는거 순식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대해봐라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