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뉴이재명이 벌인 해악이나 원인이 있는데 그거에 대해서 한마디 비판도 못하면서 원팀만 강조하는거 보면 그냥 이문제를 양비론으로 취급하는걸로 밖에 안보임. 싸우고 갈등하면 망하는거 모르는사람어딨음 근데 문제를 만들고 키운 세략과 원인이 분명 있는데 그거에대한 비판없이 이제와서 싸우지말자 원팀으로가자는 지금사태를 회피하고 덮고가고싶은거고 근본적으로 이문제를 해결할 의지도 없는거임
다음검색
분명 뉴이재명이 벌인 해악이나 원인이 있는데 그거에 대해서 한마디 비판도 못하면서 원팀만 강조하는거 보면 그냥 이문제를 양비론으로 취급하는걸로 밖에 안보임. 싸우고 갈등하면 망하는거 모르는사람어딨음 근데 문제를 만들고 키운 세략과 원인이 분명 있는데 그거에대한 비판없이 이제와서 싸우지말자 원팀으로가자는 지금사태를 회피하고 덮고가고싶은거고 근본적으로 이문제를 해결할 의지도 없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