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4월 1종 (자동) 취득후 운전 안한 상황...ㅠㅠ
이렇게 가다간 찐 장롱 될 것 같아서,,, 무엇이든 해볼건데 아래의 상황 중 추천좀요!!!
자차 없고 사회초년생이어서 자금도 간당간당
1. 학원 운전연수(50만) 받기... 근데 그 다음엔...?
- 운전연수 받고 바로 장롱될 가능성 높음. 그렇다고 카 셰어링은 좀 두려뷰ㅠ
2. 최대한 저렴이 중고 경차 구매 - 바로 실전 투입
- 근데 여기엔 함정, 3,400 까지는 어떻게 마련해서 구입한다쳐도,,, 지금 사는 원룸 근처에 주차 자리가 여의치 않아서리 ㅠㅠ
3. 본가가 완주(전주 근교)인데 서울 제 자취방에서 고속버스로 3시간
- 주말마다 내려가서 부모님 차로 연수 진행.... 그다음 내년에 실탄좀 모아서 좀더 좋은 중고차와 주차자리?? 마련
--------------
어쨌든 가만히 있기보다는 뭐라도 하고 싶은데... 다 마땅치가 않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마포구존버 작성시간 26.06.22 new
무수리 서울권특징상 차가 사실 필요한경우는 많지않고
급하면 택시타시는게 오히려 이득입니다
차만가지고있어도 관리받고 보험비내고 생각보다 비용이들어서리..
나이는모르겠지만
결혼을앞두고있다거나
업무때매 차량이 필요한경우를
제외하면 지금은 그냥 존버가시죠
-
작성자Phoebe Philo 작성시간 26.06.22 new
제가 10뎐 넘게 장롱이다가 연수받아서 운전 시작 했는데 사실 차없고 주기적으로 계속 운전할거 아니면 지금 하지마세요
초보때는 2-3일만 운전안해도 감을 잃어요 -
작성자난적 작성시간 26.06.22 new
2번할때 1번해버려야 함 연수받고 바로 운전시작할수 있게
저도 면허 따자마자 운전대 잡고 늘기 시작한거라 -
작성자신길동유망주 작성시간 26.06.22 new
3번 생각이 있으시면 영종도에가서 쏘카같이 빌려서 연습해도 될 듯 합니다. 영종도가 여유있게 돌아다니기 괜찮아요.
근데 당장 운전 필요한거 아니면 의미 없어요. 운전 필요할때 바짝하면되요. -
작성자오표시무해 작성시간 26.06.22 new
일단 초보 딱지 쎈 문구 써서 붙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