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전기차와 실링팬은 안 써본 사람들만 걱정한다

작성자S459|작성시간26.06.22|조회수702 목록 댓글 22

 

개인 사업자라 업무용으로 1톤 화물차를 타고 다닙니다.

고유가 시대에 맞춰 전기차(pv5 오픈베드)로 바꿨는데

회사 직원 및 업체 사람들이 

 

-전기차는 이동거리가 짧다 

(응 돈 더주고 롱레인지로 샀지롱)

-충전하기 귀찮고, 충전하기 힘들다

(응 아파트에 차저 있고, 자리 널널하지롱)

-지원금 받아도 비싸다

(응 한달에 주유비 50만원 이상 킵하고, 나는 현금 있지롱)

 

잘 샀다.

축하한다.

진짜 아무도 안 함 ㅋㅋ

나는 운전 피로감 덜하고, 유지비도 덜 들고 너무 너무 만족중인데 ㅋ

 

실링팬도

먼지 쌓인다.

청소하기 귀찮다 등등

우리 집은 아내가 하루에 청소 두세시간씩 해주시는 덕에 집 컨디션 항상 최상인데, 이런 말 하는 사람들 집 가보면 대부분 개판 쳐 놓고 살면서 훈수질 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레온파파 | 작성시간 26.06.22 new 패밀리카로 전기차 알아보고 있어요!
  • 작성자Totti | 작성시간 26.06.22 new 음 사실 별 이유는 없고
    그냥 아직까지 나온 전기차는 디자인이 멋대가리없음
    너무 얄쌍하게 이쁘게만 생겨서 별로
  • 답댓글 작성자오표시무해 | 작성시간 26.06.22 new 222 저도 집 주변 EV6 아파트 충전중 화재나고 고장 대란땜에 굳이 안봐요.. 비싼 돈인데 아직 멋대가리를 모르겠더라구요, 그나마 테슬라나 eG80, 아이오닉9 급은 괜찮아보이긴 한데
  • 작성자정유미 | 작성시간 26.06.22 new 전기차 야호
  • 작성자에레라랄라 | 작성시간 26.06.22 new 전기차 타는데 진짜 만족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