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사업자라 업무용으로 1톤 화물차를 타고 다닙니다.
고유가 시대에 맞춰 전기차(pv5 오픈베드)로 바꿨는데
회사 직원 및 업체 사람들이
-전기차는 이동거리가 짧다
(응 돈 더주고 롱레인지로 샀지롱)
-충전하기 귀찮고, 충전하기 힘들다
(응 아파트에 차저 있고, 자리 널널하지롱)
-지원금 받아도 비싸다
(응 한달에 주유비 50만원 이상 킵하고, 나는 현금 있지롱)
잘 샀다.
축하한다.
진짜 아무도 안 함 ㅋㅋ
나는 운전 피로감 덜하고, 유지비도 덜 들고 너무 너무 만족중인데 ㅋ
실링팬도
먼지 쌓인다.
청소하기 귀찮다 등등
우리 집은 아내가 하루에 청소 두세시간씩 해주시는 덕에 집 컨디션 항상 최상인데, 이런 말 하는 사람들 집 가보면 대부분 개판 쳐 놓고 살면서 훈수질 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레온파파 작성시간 26.06.22 new
패밀리카로 전기차 알아보고 있어요!
-
작성자Totti 작성시간 26.06.22 new
음 사실 별 이유는 없고
그냥 아직까지 나온 전기차는 디자인이 멋대가리없음
너무 얄쌍하게 이쁘게만 생겨서 별로 -
답댓글 작성자오표시무해 작성시간 26.06.22 new
222 저도 집 주변 EV6 아파트 충전중 화재나고 고장 대란땜에 굳이 안봐요.. 비싼 돈인데 아직 멋대가리를 모르겠더라구요, 그나마 테슬라나 eG80, 아이오닉9 급은 괜찮아보이긴 한데
-
작성자정유미 작성시간 26.06.22 new
전기차 야호
-
작성자에레라랄라 작성시간 26.06.22 new
전기차 타는데 진짜 만족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