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도 오고 그래서 술 한잔 생각나는 오후 작성자Johan Cruyff|작성시간26.06.22|조회수125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주 뭘로 할까욥 핏자가 있긴 한데 다른거 먹고 싶눈.. 사실 엽떡 먹고 싶었는데 오늘 휴무라서 추천받습니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개밥 | 작성시간 26.06.22 new 비오다니 부럽네요 작성자필리포 풍자기 | 작성시간 26.06.22 new 탕수육 작성자여름이 | 작성시간 26.06.22 new 어디가 비오나요? 작성자파브리지오 로마노 | 작성시간 26.06.22 new 비오면 전이죠 ㅋㅋ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22 new 여기는 비 안오는데.비오면 막걸리+파전 or 김치전인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