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비도 오고 그래서 술 한잔 생각나는 오후

작성자Johan Cruyff|작성시간26.06.22|조회수122 목록 댓글 6

안주 뭘로 할까욥

 

핏자가 있긴 한데 다른거 먹고 싶눈..

 

사실 엽떡 먹고 싶었는데 오늘 휴무라서 추천받습니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개밥 | 작성시간 26.06.22 new 비오다니 부럽네요
  • 작성자필리포 풍자기 | 작성시간 26.06.22 new 탕수육
  • 작성자여름이 | 작성시간 26.06.22 new 어디가 비오나요?
  • 작성자파브리지오 로마노 | 작성시간 26.06.22 new 비오면 전이죠 ㅋㅋ
  •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22 new 여기는 비 안오는데.
    비오면 막걸리+파전 or 김치전인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