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토이 스토리 5편으로 끝나진 않을 거 같은데요.

작성자레드불|작성시간26.06.22|조회수193 목록 댓글 4

6편에서는 러닝타임을 길게 가져가더라도 조연 장난감들 활용을 좀 많이 해줬으면 좋겠어요.

우디와 아이들/버즈와 아이들/제시와 아이들

이러지 않았으면...!
물론 주연 장난감이 극을 이끌어 가는 건 어쩔 수 없는 부분이지만요.
1편부터 함께 했던 장난감, 그 이후로 합류한 장남감들까지 모두 참여했으면 좋겠고.

아름답고 희망있는 마무리가 되면 좋겠어요.
개연성 같은 건 괜찮아요.
아름다운 이별을 원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르틴 외데고르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는 3편에서 아름다운 이별을 고했습니다
    어린 시절을 함께한 나의 벗, 나의 추억
    안녕, 고마웠어
  • 작성자Real마드리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3편까지 영화관가서 보고 4편볼까하다 어제 유튜브로 요약편 봤네요 저도 5편 고민중
  • 작성자후후!! | 작성시간 26.06.22 new 주말에 극장가서 보고왔는데 재미있더라구요. 그래도 3편이 최고인듯합니다. 1.3.5편 강추 2.4는 그냥그냥..
  • 작성자존예보스황예지 | 작성시간 26.06.22 new 감독은 보니 서사 3부작으로 끝맺고 싶다곤 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