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위닉스 제습기 괜춘한가요?

작성자박참치|작성시간26.06.22|조회수289 목록 댓글 7

사용자분계신가요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울쏘니 행복축구 | 작성시간 26.06.22 new 위닉스 2번에 걸쳐 사용중인데요 성능은 좋은데 소음이 좀 있어요 어떤 분은 소음 때문에 엘지로 바꿨는데 조용하고 좋다는 얘길 하더라구요 전 괜찮아서 쓰고 있어요 소음 심할 때 위치 살짝 옮기면 줄어들고 그래요
  • 작성자박참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오오오 다들 감사합니다 구매완료!
  • 작성자분노의바르셔 | 작성시간 26.06.22 new 위닉스 잘 쓰고 있었는데 소음이 심해서 근데 먼가 유격땜에 달달거리는 소음이라 고쳐질 것도 같은데 일단 엘지 추가로 들였어요
  • 작성자잠이부족해 | 작성시간 26.06.22 new 위닉스 쓰는데여
    가성비로는 좋아요
    근데 확실히 소음이 있습니다.
    이게 인식하기 시작하면 거슬리고
    그냥 백색소음처럼 생각하면 안거슬리는 정도로 보시면 됨
  • 작성자탈압박모드리치 | 작성시간 26.06.22 new 위닉스 제습기 정말 좋습니다
    원룸 자취방 아니라면 용량 큰걸로 사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