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분계신가요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울쏘니 행복축구 작성시간 26.06.22 new
위닉스 2번에 걸쳐 사용중인데요 성능은 좋은데 소음이 좀 있어요 어떤 분은 소음 때문에 엘지로 바꿨는데 조용하고 좋다는 얘길 하더라구요 전 괜찮아서 쓰고 있어요 소음 심할 때 위치 살짝 옮기면 줄어들고 그래요
-
작성자박참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오오오 다들 감사합니다 구매완료!
-
작성자분노의바르셔 작성시간 26.06.22 new
위닉스 잘 쓰고 있었는데 소음이 심해서 근데 먼가 유격땜에 달달거리는 소음이라 고쳐질 것도 같은데 일단 엘지 추가로 들였어요
-
작성자잠이부족해 작성시간 26.06.22 new
위닉스 쓰는데여
가성비로는 좋아요
근데 확실히 소음이 있습니다.
이게 인식하기 시작하면 거슬리고
그냥 백색소음처럼 생각하면 안거슬리는 정도로 보시면 됨 -
작성자탈압박모드리치 작성시간 26.06.22 new
위닉스 제습기 정말 좋습니다
원룸 자취방 아니라면 용량 큰걸로 사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