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가본 가오슝을 가볼랬는데 항공료때문에 타이베이를 한번 더 갈 것 같아요.. 유산동우육면은 한번더 갈건데 나머지는 어디로 가야할지 감이 안오네요. 만 2살 아기가 있고 겨울에 갈거에요! 슬슬 일정짜보려구요. 자유여행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넥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린델이 아종면선 곱창국수 맞죠~ 안먹어보긴했어요 추천 감사합니다 ㅎㅎ 키키레스토랑은 문닫았다소리 들었는데 아닌가보네요
-
작성자황유 작성시간 26.06.22 new
가오슝-타이난 작년 10월에 갔어서 거기 가시면 추천 가능한데
-
답댓글 작성자넥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부산에서 가오슝 직항이 안나오더라구요...ㅠㅜㅜ 겨울 날짜로 조회했을때 아직 오픈전이라 그런지는...
-
작성자fromis_9 장규리 작성시간 26.06.22 new
https://maps.app.goo.gl/W4VWtWoWwH7VfXkp7?g_st=ic 여기 갈비튀김 대존맛이에요
-
작성자에디 레드메인 작성시간 26.06.22 new
풍등 날리는 곳이 스펀맞죠!?
풍등 날리고 나가는 길에 이곳 소시지 먹었는데 대만 4박5일 중에 가장 맛있는 음식이라 할 만큼 진짜 소시지 맛있게 먹었습니다..
소세지가 거기서 거기지 싶었는데 육즙이 진짜 미쳤습니다….생마늘도 있어서 느끼하다 싶으면 같이 드시면 진짜 맛도리입니다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