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대만 가보신 분 맛집 있을까요

작성자넥슨|작성시간26.06.22|조회수201 목록 댓글 27

안가본 가오슝을 가볼랬는데 항공료때문에 타이베이를 한번 더 갈 것 같아요.. 유산동우육면은 한번더 갈건데 나머지는 어디로 가야할지 감이 안오네요. 만 2살 아기가 있고 겨울에 갈거에요! 슬슬 일정짜보려구요. 자유여행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넥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린델이 아종면선 곱창국수 맞죠~ 안먹어보긴했어요 추천 감사합니다 ㅎㅎ 키키레스토랑은 문닫았다소리 들었는데 아닌가보네요
  • 작성자황유 | 작성시간 26.06.22 new 가오슝-타이난 작년 10월에 갔어서 거기 가시면 추천 가능한데
  • 답댓글 작성자넥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부산에서 가오슝 직항이 안나오더라구요...ㅠㅜㅜ 겨울 날짜로 조회했을때 아직 오픈전이라 그런지는...
  • 작성자fromis_9 장규리 | 작성시간 26.06.22 new https://maps.app.goo.gl/W4VWtWoWwH7VfXkp7?g_st=ic 여기 갈비튀김 대존맛이에요
  • 작성자에디 레드메인 | 작성시간 26.06.22 new 풍등 날리는 곳이 스펀맞죠!?
    풍등 날리고 나가는 길에 이곳 소시지 먹었는데 대만 4박5일 중에 가장 맛있는 음식이라 할 만큼 진짜 소시지 맛있게 먹었습니다..
    소세지가 거기서 거기지 싶었는데 육즙이 진짜 미쳤습니다….생마늘도 있어서 느끼하다 싶으면 같이 드시면 진짜 맛도리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