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하루라도 돈 걱정 없이 백화점이나 아울렛에서 실컷 돈쓰면서 쇼핑해봤으면 좋겠음.

작성자로또1등백수|작성시간26.06.22|조회수229 목록 댓글 3

사고 싶은 옷과 신발은 많은 데 돈없는 그지 인생 ㅠ.ㅠ

 

맨날 회사갈때도 9900원짜리 반팔티에 10000원짜리 트레이닝 바지 입고 출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인천서포터즈 | 작성시간 26.06.22 new BBQ 4마리 시켜서 다리, 넓적다리만 먹기
  • 작성자맨소래담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그래요 ㅠ
  • 작성자Sergio Ramos 4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티 만오천원 이만원짜리 입어요
    소득이 배가 넘게 올라도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