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라도 돈 걱정 없이 백화점이나 아울렛에서 실컷 돈쓰면서 쇼핑해봤으면 좋겠음. 작성자로또1등백수|작성시간26.06.22|조회수22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사고 싶은 옷과 신발은 많은 데 돈없는 그지 인생 ㅠ.ㅠ 맨날 회사갈때도 9900원짜리 반팔티에 10000원짜리 트레이닝 바지 입고 출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인천서포터즈 | 작성시간 26.06.22 new BBQ 4마리 시켜서 다리, 넓적다리만 먹기 작성자맨소래담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그래요 ㅠ 작성자Sergio Ramos 4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티 만오천원 이만원짜리 입어요 소득이 배가 넘게 올라도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