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가전은 엘지인데 삼성 행사가 과격하네요

작성자길가다꿍|작성시간26.06.22|조회수1,044 목록 댓글 20

에어컨 10년 넘어가서 하나 샀습니다ㄷㄷ

 

디지털온누리 잘 쓸 수 있을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후이바오 | 작성시간 26.06.22 new 혼수부터 쭈욱 엘지로 샀는데 바꾸면서는 삼성으로 바꾸고있네요
    이제 세탁기만 엘지인데 세탁기도 삼성으로 살거같아요
  • 작성자탈압박모드리치 | 작성시간 26.06.22 new 삼성세탁기 오토오픈 도어가 너무 사기에여 ㅋㅋ
  • 작성자LeGrandbleu | 작성시간 26.06.22 new 고장나보면 사용연수에 따라 갈아탈 마음이 생길 듯. 전 냉장고랑 세탁기가 5년 좀 넘으니까 고장으로 속 썩여서 엘지로 바꿔봄
  • 작성자NowDAce | 작성시간 26.06.22 new 둘중 주력상품 할인 많이 해줄때
    갈아타는게 젤이득 ㅎㅎ
  • 작성자넥슨 | 작성시간 26.06.22 new 지금 세탁기 바꿀까 고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