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 10년 넘어가서 하나 샀습니다ㄷㄷ
디지털온누리 잘 쓸 수 있을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후이바오 작성시간 26.06.22 new
혼수부터 쭈욱 엘지로 샀는데 바꾸면서는 삼성으로 바꾸고있네요
이제 세탁기만 엘지인데 세탁기도 삼성으로 살거같아요 -
작성자탈압박모드리치 작성시간 26.06.22 new
삼성세탁기 오토오픈 도어가 너무 사기에여 ㅋㅋ
-
작성자LeGrandbleu 작성시간 26.06.22 new
고장나보면 사용연수에 따라 갈아탈 마음이 생길 듯. 전 냉장고랑 세탁기가 5년 좀 넘으니까 고장으로 속 썩여서 엘지로 바꿔봄
-
작성자NowDAce 작성시간 26.06.22 new
둘중 주력상품 할인 많이 해줄때
갈아타는게 젤이득 ㅎㅎ -
작성자넥슨 작성시간 26.06.22 new
지금 세탁기 바꿀까 고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