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심심해서 써보는 신축 아파트 입주 반년차 장/단점

작성자피에르 가슬리|작성시간26.06.22|조회수484 목록 댓글 3

재작년 말에 별 기대 없이 넣었던 청약이

당첨되서 작년 12월에 입주하고 정확히 6개월짼데

 

장점

주변에 신축 아파트 단지 3개 밖에 없어서

깨끗하고 조용함..전에 살던 아파트가

주택가+각종 음식점들 가운데 있어서

금/토 저녁이면 새벽까지 술먹은 사람들 소리지는것땜에

시끄러웠는데 여긴 그런게 일절 없음

 

딸내미가 초딩인데 아파트 단지 바로 옆에 초등학교

심지어 길도 안건너도 됨

 

뭐가 됐든 일단 '내 집'이 있다는 든든함

 

 

단점

진짜 아파트 단지 3개 밖에 없어

인프라가 아무것도 없음ㅋㅋㅋ

저녁되면 그냥 암흑 그차제...

 

정신나갈것 같은 아파트 단톡방......

각종 불평불만....시비와 비아냥.......

뭐 이슈하나 생기면 한시간에 채팅 100개씩

올라오면서 싸워서 정신 나갈것 같음....

 

자산은 생겼는데.....매달 갚아야하는 대출금

결혼하고 10년간 대출없이 꿀빨며 살았는데

다달이 주담대 갚으려니 죽을것 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다리씨 | 작성시간 26.06.22 new 아파트 단톡방은 나오지 그러세요
    진짜 백해무익
  • 답댓글 작성자피에르 가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번에 택배 잘못 배달시킨게 있어 찾느라고 가입했다가...이런저런 정보들 올라오길래 냅두긴 하는데...진짜 헛소리 100개 중에 하나 이득될만한 정보를 얻는 수준?ㅋㅋ
  • 작성자아트날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는 내년에 입주 예정인데 설레고 걱정되고 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