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 학대하는 인간들 다 죽었으면 좋겠다 작성자정측광창|작성시간26.06.22|조회수18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제일 큰 업보 받아서 고통스럽게 죽었으면 좋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RESCENE원이 | 작성시간 26.06.22 new 노인분들이 그래요 뭔 자신감으로 강아지 키우는지 모르겠어요 시골에 진돗개 많이 키우는걸로 아는데 밥 안먹었다고 학대짖었다고 학대 사람 물렸다고 개장수한테 끌려가는거 밥에 약 넣으면서 죽길 바라는 어떤 치매할아버지 답댓글 작성자정측광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아니 그렇게 싫어하면서 왜 데려다 키우는 건지. 진짜 너무 싫고 화가나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