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위건강때문에 위매스틱을 먹는데 아직도 맛이 적응이 안되는듯

작성자짜스파|작성시간26.06.22|조회수35 목록 댓글 0

먹을때마다 진짜 맛이...ㅋㅋ 맛을 최대한 안느끼고 먹을려고 물에 한방에 넘기는데도 여전히 그느껴지는 특유의 맛이 적응이 안되네요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