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건강때문에 위매스틱을 먹는데 아직도 맛이 적응이 안되는듯 작성자짜스파|작성시간26.06.22|조회수3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먹을때마다 진짜 맛이...ㅋㅋ 맛을 최대한 안느끼고 먹을려고 물에 한방에 넘기는데도 여전히 그느껴지는 특유의 맛이 적응이 안되네요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