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전체도색을 해놨지;;오렌지필 생기그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장유아울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수원의푸른별 따져도 광택까지는 안해주네요ㅠ 디테일 가는거 밖에 답이ㅠ
-
답댓글 작성자수원의푸른별 작성시간 26.06.22 new
장유아울렛 그냥 흐린눈 하시고 좀 타시다가 한번 싹 돌리세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장유아울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수원의푸른별 그래야겠네요ㅠ
-
작성자새벽에 작성시간 26.06.22 new
따로 덴트집 부분도색집 가는거 아닌이상 혹은 제가 따로 부탁하지 않는이상 1급공업사는 무조건 기존색 갈아내고 전체도색이 기본이죠 그래야 색맞추기 쉽고 훨씬 깔끔하긴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장유아울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그렇군요.. 답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