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보통 범퍼 접촉사고 나면 그 부위만 부분도색 하지 않나요??

작성자장유아울렛|작성시간26.06.22|조회수120 목록 댓글 8

왜 전체도색을 해놨지;;오렌지필 생기그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장유아울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수원의푸른별 따져도 광택까지는 안해주네요ㅠ 디테일 가는거 밖에 답이ㅠ
  • 답댓글 작성자수원의푸른별 | 작성시간 26.06.22 new 장유아울렛 그냥 흐린눈 하시고 좀 타시다가 한번 싹 돌리세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장유아울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수원의푸른별 그래야겠네요ㅠ
  • 작성자새벽에 | 작성시간 26.06.22 new 따로 덴트집 부분도색집 가는거 아닌이상 혹은 제가 따로 부탁하지 않는이상 1급공업사는 무조건 기존색 갈아내고 전체도색이 기본이죠 그래야 색맞추기 쉽고 훨씬 깔끔하긴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장유아울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렇군요.. 답변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