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이번 스파이더맨: 브랜드 뉴 데이 의문점(스포)

작성자Namaiki|작성시간26.06.22|조회수294 목록 댓글 14

진 그레이는 왜 나오는걸까요?

혹시 엑스맨 아포칼립스에서

찰스가 모이라의 기억을 되살렸듯이

진 그레이가 MJ와 네드에게

피터의 기억을 되살려주는 역할을 하는건가

싶기도 하고..

그렇다기엔 예고편속 헐크가 다시

새비지 헐크가 되는게 진 그레이 짓 같기도

하고.. 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카리나Kirina | 작성시간 26.06.22 new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마우리시오 포체티노 | 작성시간 26.06.22 new 둠스데이에 대한 아마 직접적인 떡밥이 아닐까 싶어요 유출 플롯이나 그런거 보면 기존 엑스맨 유니버스 히어로들이 자신들의 지구를 지키기 위해 다른 지구들을 터트리고(?) 다니는 모양새이니 그 일환으로 진 그레이가 넘어왔을수도 있죠
  • 답댓글 작성자Namaik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흠 멀티버스와 연계가 된다면 좀 뜬금없긴 하지만 이걸 어떻게 납득시킬지가 관건이겠네요 아, 혹시 지난 작품에서 닥스땜에 인커젼 생기는거 다크피닉스로 막으러온건가?
  • 작성자박은빈 | 작성시간 26.06.22 new 스파이더맨은 아는데 피터는 누구져?
  • 답댓글 작성자Namaik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담달에 뵙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