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 그레이는 왜 나오는걸까요?
혹시 엑스맨 아포칼립스에서
찰스가 모이라의 기억을 되살렸듯이
진 그레이가 MJ와 네드에게
피터의 기억을 되살려주는 역할을 하는건가
싶기도 하고..
그렇다기엔 예고편속 헐크가 다시
새비지 헐크가 되는게 진 그레이 짓 같기도
하고.. 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카리나Kirina 작성시간 26.06.22 new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마우리시오 포체티노 작성시간 26.06.22 new
둠스데이에 대한 아마 직접적인 떡밥이 아닐까 싶어요 유출 플롯이나 그런거 보면 기존 엑스맨 유니버스 히어로들이 자신들의 지구를 지키기 위해 다른 지구들을 터트리고(?) 다니는 모양새이니 그 일환으로 진 그레이가 넘어왔을수도 있죠
-
답댓글 작성자Namaik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흠 멀티버스와 연계가 된다면 좀 뜬금없긴 하지만 이걸 어떻게 납득시킬지가 관건이겠네요 아, 혹시 지난 작품에서 닥스땜에 인커젼 생기는거 다크피닉스로 막으러온건가?
-
작성자박은빈 작성시간 26.06.22 new
스파이더맨은 아는데 피터는 누구져?
-
답댓글 작성자Namaik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담달에 뵙죠